대학생 한달 용돈 40-50만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527 목록 댓글 28

다들 이 정도 쓰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자취생이라 백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월세랑 관리비도 따로 주면 총 얼마줘요? 전 지금 100만원에 월세 35,전기수도,가스 5 해서 나머지 60 용돈 하라고 했는데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그건 제가 이체하고있고 용돈만.
    먹는건 좋은재료 먹으라고해요
    과외도하는데 그건 저금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도 기숙사에 있어서 밥값만 60주고
    나머지는 다 사줘요
    화장품, 생리대, 옷, 책… 따로 사줍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먹고마시는 비용만 40주는데
    사실 최소금액이라고 생각해요
    나머지는 알바해서 쓰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