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이 정도 쓰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자취생이라 백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월세랑 관리비도 따로 주면 총 얼마줘요? 전 지금 100만원에 월세 35,전기수도,가스 5 해서 나머지 60 용돈 하라고 했는데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그건 제가 이체하고있고 용돈만.
먹는건 좋은재료 먹으라고해요
과외도하는데 그건 저금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저도 기숙사에 있어서 밥값만 60주고
나머지는 다 사줘요
화장품, 생리대, 옷, 책… 따로 사줍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먹고마시는 비용만 40주는데
사실 최소금액이라고 생각해요
나머지는 알바해서 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