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공산국가로 만들셈인지
환율급등락때문에
정부가 미래에셋에 압력넣아서 100%받을거30%만받게기관청약에 제한걸어서 골드만삭스가 퇴짜놓음
그리하여 공모가아닌 사모로 청약이 진행된점
중국 한국 홍콩 못받은점 일본은 오히려 더 많이받고
심지어 개인청약도가능했음
아니 자꾸 기업을 왜 거드나요
삼성건들어 미래에셋건들어
지금은한국을 홍콩이랑 중국취급해
ㅅㅂ나라가 진짜 미쳐가 미쳤어 미쳤어
왜그러는거야 정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너나 중꾹좃선족님아 이나라를 떠나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얘는 그냥 신고나 눌러요
상대하지 말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조선족애들 지령받은거 요즘트렌드 바뀐듯 너나 중꾹좃선족님아 이나라를 떠나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ㅈㄴㄷ 신고하면뭐 할매요 밥이드시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이게다 조선족때문이죠
조선족들의 사고방식은 중공이에요
중국동포와 조선족은 다른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