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6월 골프 많이 치는 계절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34 목록 댓글 8

ㄴ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골프는 이성이 섞여 칠 확률 100프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런데 왜 동성끼리는 못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동성도 치고 치다보면 이성과 무조건 치게 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와이프들과 다같이 아는 고등동창들끼라 쳐도 그렇게될까요? 안쳐봐서 몰라서 여쭤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동창들과만 안쳐요
    골프세계가 그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