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적 처음이라
별거 아닌거죠?
경험 있으시분 있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혹시 긁으셨나요?
그후에 물집 잡힌거면 한포진과 비슷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긁지는 않았어요 아침에 일어나보니 이렇네요 ㅠ 만지면 딱딱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헉...수술이나요? 지금은 괜찮으시죠? 댓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안에 동글동글하게 피지낭종인가?..뭐가 많다고 해서 다 뺐어요.금방 아물었고 지금은 아무겋지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