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바닥에 뭐가 올라왔는데 뾰루지일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27 목록 댓글 6

이런적 처음이라 

별거 아닌거죠?

경험 있으시분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혹시 긁으셨나요?
    그후에 물집 잡힌거면 한포진과 비슷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긁지는 않았어요 아침에 일어나보니 이렇네요 ㅠ 만지면 딱딱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 갑자기 이 부분에 딱딱하고 동글동글 뭐가 생겨 서 정형외과 가서 수술?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헉...수술이나요? 지금은 괜찮으시죠? 댓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안에 동글동글하게 피지낭종인가?..뭐가 많다고 해서 다 뺐어요.금방 아물었고 지금은 아무겋지않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