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메가커피는 왜 주식상장 안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86 목록 댓글 1

상장첫날 400퍼 찍을텐데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전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