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메가커피는 왜 주식상장 안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8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장첫날 400퍼 찍을텐데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전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