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세 남편 탄력크림사고 운동하고...바람인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441 목록 댓글 29

바람 피우는건가 좀 의심되는데
캐치할 방법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굳이 알고 싶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운동은 원래 했고 탄력크림 구매했다고 바람으로 생각하신건;;; 거울을 보고 관리 좀 해야겠구나 싶었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갑자기 늙어서? 그런거아닐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노인네를 누가 거들떠봐요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못보던 속옷 생기면 바람이요. 경험자 입니다. 당시에는 둔해서 볼랐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