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러의 특징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20 목록 댓글 24

[악플러의 특징]

대부분 충동적이고 공격적이다.

다른사람의 감정을 개의치 않는다.

편파적이고 사고경향이 일방적이다.

익명성을 이용해 동물적이고
본능적인 공격성을 해소한다.

가학적이고 관음증적인 기질이 있다.

자신의 신상정보를 일체 공개하지 않는다.

논리가 단순하고 심지어
주제내용과 연관이 없을때도 있다.

생각나는 대로 댓글을 단다.
습관적으로 욕짓거리를 남긴다.

내면을 들여다보면 공통적으로
낮은 자존감에 자리잡고있다.

지식이 풍부하고 고양된 도덕성을
가진것처럼 우월한 자세를 견지하는 경우도있지만 대게는 허세다.

가면을 쓰고 성인군자 행세하다가도
치부를 치고 들면 시정잡배로 돌변한다.

그들은 인간다운 품위를 무시한다.

이들은 글 전체를 읽지않는다.
읽어도 특징을 이해하지 못한다.
전체 중 일부내용에만 꼬투리 잡고늘어진다.

자기 삶에대한 불만을 엉뚱한 곳에
화풀이한다.
자신이 생각하는 규칙, 사상, 논리에 어긋나는 의견을
참지 못한다.

지적 이해수준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다른사람과 잘 교류하지 않는다.

이미 형성된 믿음이나 가치를 수정하려고
하지않는다.

피해의식과 열등감을 가지고 있다.
상대를 흠집내서 우월의 위치를 선점하려고 하나
이는 숨겨진 열등감을 감추기위한 수단이다.

가르치려고 들면서
정작 자신의 나쁜행동은 인식하지 못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그런애들 믿거 좌파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위에 댓글 맞음 좌파애들보면 죄다 뚱뚱하고 남편번돈으로 배급생활하더라 정부에서 지원금언제주나 입벌리고있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완전 좌파들특징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다음 맘카페 일베 운영자네
    지때문에 회원 10만명 날리고 최악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선거후에 더 심해진듯. 서울시장 대구시장 차지하고나니 아주 그냥 기세등등해져서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