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또 집나갔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712 목록 댓글 80

이번엔 핸드폰도 집어 던지고 나갔네요.
500번은 나간듯 해요.
출근도 안했을듯요.
회사에서 전화오면 뭐라고 하죠?
연락이 안된다고 하나..
아프다고 거짓말은 하기 싫은데
뚝하면 집나가는데
요번에도 나가길래 집카드는 두고 가랬더니
다 집어던지고 나가네요.
근데 비밀번호 누르고 들어오면 그뿐.
경찰에 신고할까요?
다 두고 나갔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집구석에서 놀려니 돈이없고 내가 나가서 벌긴 귀찮아서 빌붙어서 사는건지, 애들 다 커도 그리 사는걸 보여주는게 자식도 많~~이 배웠겠네 뭐든 회피하고 뭐든 가스라이팅당하고 수준이 똑같으니 저러고 사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무슨 말을 그렇게 해요.
    돈은 있어요.
    집은 서울 신축 아파트고
    제가 산거에요. 나가서 충분히 벌었구요.
    돈은 현금 1억 있어서 좀 간당하니만
    상속재산 서울 빌라 있어요. 현금이 아니라 지금 당장 쓸수는 없지만.
    고쳐보려했던 제 잘못도 있지만
    저는 남의 고통 그리 조롱하진 않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상처받지 말아요. 윗댓은 저(ㅇㄷ)아니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그렇게 절절 맬거면서 뭐땜에 싸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나가든지 말든지 냅두고 치킨이나 시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