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핸드폰도 집어 던지고 나갔네요.
500번은 나간듯 해요.
출근도 안했을듯요.
회사에서 전화오면 뭐라고 하죠?
연락이 안된다고 하나..
아프다고 거짓말은 하기 싫은데
뚝하면 집나가는데
요번에도 나가길래 집카드는 두고 가랬더니
다 집어던지고 나가네요.
근데 비밀번호 누르고 들어오면 그뿐.
경찰에 신고할까요?
다 두고 나갔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집구석에서 놀려니 돈이없고 내가 나가서 벌긴 귀찮아서 빌붙어서 사는건지, 애들 다 커도 그리 사는걸 보여주는게 자식도 많~~이 배웠겠네 뭐든 회피하고 뭐든 가스라이팅당하고 수준이 똑같으니 저러고 사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무슨 말을 그렇게 해요.
돈은 있어요.
집은 서울 신축 아파트고
제가 산거에요. 나가서 충분히 벌었구요.
돈은 현금 1억 있어서 좀 간당하니만
상속재산 서울 빌라 있어요. 현금이 아니라 지금 당장 쓸수는 없지만.
고쳐보려했던 제 잘못도 있지만
저는 남의 고통 그리 조롱하진 않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상처받지 말아요. 윗댓은 저(ㅇㄷ)아니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그렇게 절절 맬거면서 뭐땜에 싸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나가든지 말든지 냅두고 치킨이나 시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