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2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냉장고..쏵 정리하고..음쓰 7봉지..ㅠㅠ속이 시원. 빨래개고..이제 마트가서 필요한거 사러 고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개운하겠네요 그나저나 음쓰봉 7봉지면 와 차라리 다이소에서4리터 음쓰통사서 그걸로비우는게낫겠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음쓰봉쓴다는건 음식쓰레기 기계통이 없다는거 아닐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버리고 바로 채우시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7봉지나 버렸으면 잘안챙겨 먹는집이라는건데 뭘또 사러가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22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