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24 목록 댓글 5

냉장고..쏵 정리하고..

음쓰 7봉지..ㅠㅠ

속이 시원. 

빨래개고..

이제 마트가서 필요한거 사러 고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개운하겠네요 그나저나 음쓰봉 7봉지면 와 차라리 다이소에서4리터 음쓰통사서 그걸로비우는게낫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음쓰봉쓴다는건 음식쓰레기 기계통이 없다는거 아닐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버리고 바로 채우시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7봉지나 버렸으면 잘안챙겨 먹는집이라는건데 뭘또 사러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