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은 다 성인이고 막내까지 대학까지 졸업하니 돈 딱히 들어갈데 없어요.
월 수입은 평균 천만원 넘는거 같아요. 음식 안하시고 주로 외식하시나요?돈 펑펑 쓰세요?어디에 주로 쓰시나요?
돈을 더 모아야하나?이제 좀 쓰고 살까?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자산보다 나갈 돈이 없으면 가능한것 같아요 연금 월 900되시는 저희 부모님은 백화점에서 옷 편하게 사입으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내꺼보단 애들한테 씁니다
해외여행 일년에 2번이상 보내는 정도
용돈은 넉넉하게 주는 정도
둘다 자취중이라 평균적으로 300 넘게 나가요
둘다 대딩이라 학생때 다양한 경험 시켜주고 싶어요
월천넘는다고 펑펑쓰는 정도 안됨
양가생활비도 나감
돈걱정안하는정도고 노후준비 다되어있으니 애들 집해주려고 주식해요
와 부자다 백화점.피부샵 부담없이 다닌다 정도 되려면 순수 생활비 2천이상 되어야할듯
수입 천은 크게 부자아님,,,,
전업이고 지방이라 좀 사는구나 느낌이지만 서울이면 부자란 생각 안할듯
3층상가주택 거주.아파트2채.땅.비자금 6억 남편도 비슷하게 있을꺼라 예상만 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천 벌고 천이백 나갑니다 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둘이 합쳐 2000조금 안되는데요.여태 벌로 벌어논게없어서 모으고 있네요.이 나이에.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저도 비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