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을 하는데 이 지인 손절 해야겠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620 목록 댓글 33

6명 정도 모임을 해요  맹세코 모임에서 4명 정도한테

 

돈 얘기 주식 얘기 한적이  없어요 

 

딱 한명 저랑 지인한테 금액도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

 

고 그냥 이번 주식 장에서 돈좀 벌었다 이정도 선에서

 

말한적인 있어요 둘이 있을때요(.그지인도 주식을 합니다)

 

근데 다른 멤버들이 제가 공짜돈을 벌아서 잘난척 한다

 

막 이런말이 돈다는거에요(다른 멤버들은 사는게 다들힘들어요)

 

이거 제가 말한 지인이 퍼트린거 같은데 욕한 다른 멤

 

버들을 탓할께 아니라 그 지인을 거리둬야 하는거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공짜돈이라니..
    그 지인 손절이 답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남한테 자랑을 왜해서는 그런이야기 하질 마세요..그 지인이 님 돈번게 배아파서 그랬구만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공짜돈이요? ㅋㅋㅋㅋ자본주의 사회에 그런 마인드라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근데 생각하는 자체들이
    공짜돈이 생겨서 잘난체 한다는건 또 뭡니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끼리끼리 만난다는데 그모임에 어찌 들어갔는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