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명 정도 모임을 해요 맹세코 모임에서 4명 정도한테
돈 얘기 주식 얘기 한적이 없어요
딱 한명 저랑 지인한테 금액도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
고 그냥 이번 주식 장에서 돈좀 벌었다 이정도 선에서
말한적인 있어요 둘이 있을때요(.그지인도 주식을 합니다)
근데 다른 멤버들이 제가 공짜돈을 벌아서 잘난척 한다
막 이런말이 돈다는거에요(다른 멤버들은 사는게 다들힘들어요)
이거 제가 말한 지인이 퍼트린거 같은데 욕한 다른 멤
버들을 탓할께 아니라 그 지인을 거리둬야 하는거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공짜돈이라니..
그 지인 손절이 답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남한테 자랑을 왜해서는 그런이야기 하질 마세요..그 지인이 님 돈번게 배아파서 그랬구만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공짜돈이요? ㅋㅋㅋㅋ자본주의 사회에 그런 마인드라니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근데 생각하는 자체들이
공짜돈이 생겨서 잘난체 한다는건 또 뭡니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끼리끼리 만난다는데 그모임에 어찌 들어갔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