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 받을때 알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5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업인정일에 신고하면되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네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뭔 헛소리 하루만 알바해도 그거 까고 지급하는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실급중에 알바하면 알바일만큼 돈 날리는데 왜 알바를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실급보다 많이 받겠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