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 받을때 알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59 목록 댓글 5

실업인정일에 신고하면되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뭔 헛소리 하루만 알바해도 그거 까고 지급하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실급중에 알바하면 알바일만큼 돈 날리는데 왜 알바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실급보다 많이 받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