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다른사람한테 하지말아라
상대가 내자랑으로 상처받을수 있다
진짜 돈자랑을 하고 싶으면
현금으로 50억정도 있는 사람만 해라
단 돈자랑하고 바로 자랑턱을 내라
이호선상담가님이 한말이네요ㅋ
다들 아셨죠?ㅎㅎ
이말듣고 저도 입꾹닫하기로 했네요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그래서 호박씨 깐다고 욕먹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당연히 안하죠 자랑은 안해요
들어주기만 하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있어서 자랑하면 대단하다 싶기라도 하죠 개뿔도 없는것들이 해외여행 다닌다고 자랑질하고 싶어서 발광~ 애새끼들 공부잘한다고 발광~ 알고보니 첫째도 대학도 별로더니 빈수레가 요란~ 망해야 정신차리지 내가 늬들집값 3배라도 자랑안한다 진짜 부자라면 인정해줍시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가까운 친구 자식자랑, 돈자랑 하는애 잇는데 정말 왜 그러는지 이해가안돼요, 정말 주식으로 돈도 많이 벌고 자식도 잘됐어요.
그런데 주위 친구들은 자식 안된집도있고, 돈 없는 집도 있거든요,
저도 우리 애가 아파서 학교도 그만뒀는데 자기 자식 좋은데 인턴들어갔다고, 무슨 자격증땃다 톡으로 보내서 뭐라 싫은 소리했거든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사는건지, 자랑하고싶은면 친구보다 더 돈 많고 자식 잘된 사람한테 하라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돈 없어서 돈 자랑 못하고, 자식 학교 잘가서 자랑하고 싶어도 하는짓 보면 자랑이 안되네요.. 고단한 인생에 자랑거리 하나 있게 되나 싶었는데 좀더 지켜보고 나중에 라도 나도 자랑 한번 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