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자랑 자식자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641 목록 댓글 29

절대 다른사람한테 하지말아라

상대가 내자랑으로 상처받을수 있다

진짜 돈자랑을 하고 싶으면

현금으로 50억정도 있는 사람만 해라

단 돈자랑하고 바로 자랑턱을 내라

이호선상담가님이 한말이네요ㅋ

다들 아셨죠?ㅎㅎ

이말듣고 저도 입꾹닫하기로 했네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그래서 호박씨 깐다고 욕먹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당연히 안하죠 자랑은 안해요
    들어주기만 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있어서 자랑하면 대단하다 싶기라도 하죠 개뿔도 없는것들이 해외여행 다닌다고 자랑질하고 싶어서 발광~ 애새끼들 공부잘한다고 발광~ 알고보니 첫째도 대학도 별로더니 빈수레가 요란~ 망해야 정신차리지 내가 늬들집값 3배라도 자랑안한다 진짜 부자라면 인정해줍시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가까운 친구 자식자랑, 돈자랑 하는애 잇는데 정말 왜 그러는지 이해가안돼요, 정말 주식으로 돈도 많이 벌고 자식도 잘됐어요.
    그런데 주위 친구들은 자식 안된집도있고, 돈 없는 집도 있거든요,
    저도 우리 애가 아파서 학교도 그만뒀는데 자기 자식 좋은데 인턴들어갔다고, 무슨 자격증땃다 톡으로 보내서 뭐라 싫은 소리했거든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사는건지, 자랑하고싶은면 친구보다 더 돈 많고 자식 잘된 사람한테 하라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돈 없어서 돈 자랑 못하고, 자식 학교 잘가서 자랑하고 싶어도 하는짓 보면 자랑이 안되네요.. 고단한 인생에 자랑거리 하나 있게 되나 싶었는데 좀더 지켜보고 나중에 라도 나도 자랑 한번 하고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