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커피 마시러 왔는데 유기견 보살펴서 입양보내는 주인이 계시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769 목록 댓글 11

출처: 스레드
여성시대 네버넵어



사장님 돈쭐나시길 바라는 마음에 펌

애기들 다 순하대

원래 외부강쥐 입장허용이었는데 돌보시는 유기견들이 많아짐에 따라 아쉽지만 강쥐동반은 어렵대..! 갈여시들 참고해



인천 영종도 선셋커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사장님 정말 좋은일 하시네요
    가보고싶은데 넘 멀어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꺅 가고싶다 머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개들이 비슷비슷하게
    생겼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멋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관리가 잘 됐네요 애들 외관을 봐도
    가보고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