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킹맘 주말 ㅠ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22 목록 댓글 7

토요일   재래시장가서 과일 반찬 가득사고

 

일주일 먹을  손질하고  반찬하고  (매일 회사 도시락 싸오니 더 힘들어요)

매실청 담그고

반나절  주방에 있었더니 딸래미가 언제까지 음식할거야고 ㅎㅎㅎㅎ

 

거의 집밥 해먹고 

 

힘들기도하고 뿌듯하기도하고  회사도시락때문에  주말에 더바쁜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재래시장이 지역화폐 10%, 20% 할인 되요.
    신선하고 싼거 잘 고르면 괜찮아요.
    자주 가봐야 싸고 좋은거 알아보죠.
    전 마트보다 재래시장이 더 좋아요.
    저는 직장다녀도 살림을 잘하고 싶어서요
    뭐든 요리를 직접해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편히살아요.
    재래시장까지 굳이 다니는이유있나요?
    저희 동네 재래시장은 야채는 죄다 땅에 내려놔서 지나다니는 사람들 신발 더러운 먼지 다 뒤집어쓰던대요.

    매실청도 굳이 뭘 담아서 까지먹나요.
    적당히 사먹지.

    일다닌다니 하는말이예요.
    마트배달시키고 쉴땐 쉬게요.
    저도 도시락싸서 다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22222 혼자 힘들게 사는구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이런거 보면 전업보다 직장맘이 더 부지런한것 같아요
    평소에 계속 일하고 움직이니 몸이 빠릿한게 몸에 베였는지
    전 게으른 전업이에요
    오늘 선풍기 4대 죄다 세제 풀어 씻었더니
    왕피곤해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도시락싸지만 대충하세요.저는 그냥 대충싸와서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