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월요일 금팔고 주식샀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593 목록 댓글 9

10프로 넘게 올랐네요.
진즉 금 팔것을.
하락때 팔았지만
주식 산게 선택 잘한거같아요.
3200 팔아서 3000 몰빵했어요.
분할매수 안하고.
297500원에 101주.
그 전 주에 코인팔아서 판건 꼭대기층에 샀구요.36만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글게요 저도 사둔 금 엄청 떨어졌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코인도 하시나요?
    전 코인은 겁나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작년가을에 사서 마이너스 47프로로 팔았어요.
    금액이 크진않아서 560정도 손해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지난주 금팔았는데 그다음날 팔았음 엄청손해봤을듯요. 금값 뚝뚝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가격 좋게 잘 사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