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분 죽은건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12 목록 댓글 5

식물 잘 아시는분요

사무실 화분인데 물 잘 주었는데

이 상태면 죽은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고무나무 물을 너무 자주 주어도 잎에 힘이 없어요...
    당분간 물 주지말고 지켜봐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좀더 지켜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희 이랬는데 싹 올라오고 하더라고요. 물 주는 주기를 일정하게 일정한 양으로 바꿨어요. 사무실에 여러명이 주다 보니 관리도 안되고 해서 한명 정해서(나) 제가 보고 물 주고 해요.. 요즘 화분이 하나 하나 싹 새로 올라오는 재미도 쏠쏠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인도고무나무
    저 기둥 ? 줄기 싹둑 잘라도 새싹 나올걸요?
    자른 윗 ㅜ분 물에 담구면 뿌리도 나고

    물은 여름이니 한달에 두세 번 줘도 될듯
    잎에 먼지도 닦아주고
    잎 앞뒷면 스프레이 자주 ( 공중습도 높은거 좋아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통풍 선풍기 바람 쐬주고 반양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