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잘 아시는분요
사무실 화분인데 물 잘 주었는데
이 상태면 죽은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고무나무 물을 너무 자주 주어도 잎에 힘이 없어요...
당분간 물 주지말고 지켜봐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좀더 지켜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저희 이랬는데 싹 올라오고 하더라고요. 물 주는 주기를 일정하게 일정한 양으로 바꿨어요. 사무실에 여러명이 주다 보니 관리도 안되고 해서 한명 정해서(나) 제가 보고 물 주고 해요.. 요즘 화분이 하나 하나 싹 새로 올라오는 재미도 쏠쏠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인도고무나무
저 기둥 ? 줄기 싹둑 잘라도 새싹 나올걸요?
자른 윗 ㅜ분 물에 담구면 뿌리도 나고
물은 여름이니 한달에 두세 번 줘도 될듯
잎에 먼지도 닦아주고
잎 앞뒷면 스프레이 자주 ( 공중습도 높은거 좋아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통풍 선풍기 바람 쐬주고 반양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