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벌이 필요한 이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853 목록 댓글 17

https://cafe.daum.net/ssaumjil/LnOm/3338201?svc=daum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피라미드ㅋㅋ 채찍으로 체벌하면서 잘쌓긴했겠네. 그래서 그렇게 거대하고 쌓을수있었던건가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교황님 말씀이 맞았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제가 열나게 맞아본 경험으로, 체벌이 생기면 분명 내가 기분나쁜날 죽어라 어린 아이들 팹니다
    패려는 생각 있으면 그사람도 잘못했을땐 맞아야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다시 체벌하고 공부안하고 시위할듯요..요즘 애들 무서워요..20대들도 무섭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잘못한거에 대한 불이익은 있어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