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게 나을까요?
제가 아니고 의지 없는 아이 시키려고 하거든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마운자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성인딸 마운자로 2.5 안들어서 5 로 하고잇는데
이게 식욕이 이기는것같기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병원 검색해 보고 가셨나요? 저는 그래도 비만 클리닉 있는 곳으로 가려고 하거든요 가격 차이도 닌다고 해서 다 전화해 보고 가야하는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마운자로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저 했어요. 암튼 몸무게 18키로 빠지고 머리털 너무 많이 빠져서 그만뒀는데 위와장도 망가졌어요. 몸무게도 돌아오고 너무 후회해요. 마운자로 맞는다고 음식조절안하면 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