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 대한 환상이라고 할수도 있는데 낭만적인 저 분위기 가서 느껴보고싶네요
저 분위기도 좋고 프로그램 내용도 너무 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근데 이탈리아가 더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아 그래요? 이탈리아도 좋았어요 특히 피렌체.. 근데 화면으로 보니 파리 너무 낭만적이어서 꼭 가보고싶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낭만적이기는 해요 유럽은 다 좋은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환상이긴 하죠.. 건물이랑 거리는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환상도 맞아요 노천카페 앉아있기도 힘들죠 갈곳도 많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