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와 진경 보니 파리 가보고 싶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37 목록 댓글 20

파리에 대한 환상이라고 할수도 있는데 낭만적인 저 분위기 가서 느껴보고싶네요

저 분위기도 좋고 프로그램 내용도 너무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근데 이탈리아가 더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 그래요? 이탈리아도 좋았어요 특히 피렌체.. 근데 화면으로 보니 파리 너무 낭만적이어서 꼭 가보고싶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낭만적이기는 해요 유럽은 다 좋은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환상이긴 하죠.. 건물이랑 거리는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환상도 맞아요 노천카페 앉아있기도 힘들죠 갈곳도 많고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