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집중을 못하고 산만한데 지적받은적은 없어요.
현재 방송대다니는중인데 집중이 안돼요.
시험때 도서관가도 넘 하기싫어 두시간 겨우 버티다오는데 그 시간에도 집중은 안되구요ㅠ.ㅠ
한가지를 열심히 못하고 주의산만한데 남들이 보기엔 안그래보이나봐요.
성적은 그냥 비학점정도 겨우유지하구요 넘 하기싫어요.
나이들어 그런걸까요?
TV도 쭉 보는게 별로없고 여기저기 틀어대요.
성인 ADHD일까요?
다음검색
어디 집중을 못하고 산만한데 지적받은적은 없어요.
현재 방송대다니는중인데 집중이 안돼요.
시험때 도서관가도 넘 하기싫어 두시간 겨우 버티다오는데 그 시간에도 집중은 안되구요ㅠ.ㅠ
한가지를 열심히 못하고 주의산만한데 남들이 보기엔 안그래보이나봐요.
성적은 그냥 비학점정도 겨우유지하구요 넘 하기싫어요.
나이들어 그런걸까요?
TV도 쭉 보는게 별로없고 여기저기 틀어대요.
성인 ADHD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