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ADHD일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52 목록 댓글 13

어디 집중을 못하고 산만한데 지적받은적은 없어요.

현재 방송대다니는중인데 집중이 안돼요.

시험때 도서관가도 넘 하기싫어 두시간 겨우 버티다오는데 그 시간에도 집중은 안되구요ㅠ.ㅠ

한가지를 열심히 못하고 주의산만한데 남들이 보기엔 안그래보이나봐요.

성적은 그냥 비학점정도 겨우유지하구요 넘 하기싫어요.

나이들어 그런걸까요?

TV도 쭉 보는게 별로없고 여기저기 틀어대요.

성인 ADHD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자세히 검사하면 대부분 adhd나 경계성 많을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경계선이에요 에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 ADHD같아요 이제 나이먹고 그냥 살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요..강의나 책읽을때 항상 딴생각해서 남는게없어요...근데 집중하면 정말 머리가 과부하된달까..ㅡㅡ 책읽는건 좋아하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집중 안되는거 나이들어서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