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고왔어요 ㅋ5만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656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박큰거 17000원오이지 만원신비복숭아 15개 만원양파.감자 5천브로콜리 부추 호박 참나물 새송이 청양꼬추총 5만원 ..무게 20키로 질질끌고 오느라 힘들어서 오늘은 외식낼 움직일께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과일 장에서 사면 맛없던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신비 먹어보니 괜찮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싸네요 어디서요? 시장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살림꾼 냄새가 솔솔 나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청양고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