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고왔어요 ㅋ5만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656 목록 댓글 27

수박큰거 17000원

오이지 만원

신비복숭아 15개 만원

양파.감자 5천

브로콜리  부추 호박 참나물 새송이 청양꼬추

총 5만원 ..

무게 20키로 질질끌고 오느라  힘들어서 오늘은 외식낼 움직일께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과일 장에서 사면 맛없던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신비 먹어보니 괜찮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싸네요 어디서요? 시장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살림꾼 냄새가 솔솔 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청양고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