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회 보는데 너무 재밌어요
피해자들 숨쉬고 살래요
근데 왜 내가 눈물이.. ㅜㅜ
교권국 최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소년심판 도 봤는데..
정말 현실같아서 충격이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요것도 볼만한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네 연출이 같아요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나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부글부글하다가 사이다였다가 또 씁쓸하다가 그러네요, 전 거의 다보고 이제 마지막 에피소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10화까지 눈도 못떼고 봤어요 유튜브 보는데 현실 교권국 감독관은 육은영이 딱이라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