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는 국숭세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88 목록 댓글 15

생명쪽인데요.

 

국민, 숭실, 세종, 과기대

 

도토리 키재기지만 요 네곳이 붙는다면 순위좀 대충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ㅈㄴㄷ솔직히 저중에 공대는 아주대가 인식이 젤 낫지않나요? 국숭세나 아주대나 뭐가 차이난다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숭실 = 과기대 >국민>세종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희애는 국민 숭실 붙었는데 숭실갔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요즘은 과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비슷하지않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