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보고 하는데 꿀이 들어가거든요.
다섯스푼 넣어야하는데 귀찮아서 대충 부었더니 확~ ㅜ
뭐 대충 맞을거 같아서 그냥 했더니.. 세상에나..
너무 달아요. 버리기도 너무 아깝고해서 그냥 했는데..
익어도 이거 못먹을까요? 진짜 달아요… ㅠㅠ
다음검색
유투브 보고 하는데 꿀이 들어가거든요.
다섯스푼 넣어야하는데 귀찮아서 대충 부었더니 확~ ㅜ
뭐 대충 맞을거 같아서 그냥 했더니.. 세상에나..
너무 달아요. 버리기도 너무 아깝고해서 그냥 했는데..
익어도 이거 못먹을까요? 진짜 달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