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소박이 달게 됐을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21 목록 댓글 5

유투브 보고 하는데 꿀이 들어가거든요.

 

다섯스푼 넣어야하는데 귀찮아서 대충 부었더니 확~ ㅜ

 

뭐 대충 맞을거 같아서 그냥 했더니.. 세상에나..

 

너무 달아요. 버리기도 너무 아깝고해서 그냥 했는데..

 

익어도 이거 못먹을까요? 진짜 달아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너무달면 못먹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버려야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못먹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새우젓들어가는데 꿀이라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액젓넣어보세요
    누가 꿀은 넣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