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패스하고 아침은 원래 안먹어요
점심 회사서 엄청 조금 먹었어요
매일 술먹는데 막걸리
오늘부터 금주 하려고요
58키로인데 8키로만 빼고 유지 열심히
해보려고요
3년전에 48키로 였어요
3년동안 거의 10 키로 쪘네요ㅜㅜ
여름에 샤라라 원피스 입고
여행가려고요
다이어트 맘님들 다 힘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하체비만이고 배가 많이 나와서요 나이 48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저는 점심을 너무 많이 먹고 회사에 앉아있으니 살이 찌는거 같아 아침 잘먹고 점심 패스하고 저녁간단히 먹으려구요...얼마나 가련지 모르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키는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163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체중이 저랑 같으셔서..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