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백만원이 수요일에 필요해요.
주식 거의 마이너스이고.
한종목은 110%라 계속 가져갈거고
다른 한종목이 딱 5백만원치 샀는데..
계속 마이너스였다가 지금 플러스 됐는데 기관연기금서 계속 사고 있어요..
팔까말까 계속 고민..
돈은 있어야되고.
약관대출받아야되나 고민??
딱 10%만 올려주면 팔건데.
그렇게는 안해주네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저도 돈필요해서 20%먹은거 던져버렸어여
던지니 천원더오르던데 배아프지만 어째여
20%라도번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주식이란게 쪼금더 이익보려다 더 손해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약관대출도 괜찮을듯요.
500이라 이자도 얼마안하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오늘 매도안함 수욜 못씀
약관대출하는게 나을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수욜매도하고 매도대출받기
매도하지말도 담보대출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