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도라 엄청 겁나더니 습도가 낮아서인지 괜찮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77 목록 댓글 3

습하면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사무실인데 에어컨도 안켰어요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오늘 일찍부터 에어컨 켜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바람도 좀 불고,,,생각보다 괜찮아서 그냥 있어요
    강아지 산책 가야하는데 엄두가 안나네요
    저녁 먹이고 나가려는데,,,창 밖 구경중인 강아지 신경쓰여요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네 아주 쾌적해요
    온도 높아도 습도만 그리 안높으면 정말 살만한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