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도라 엄청 겁나더니 습도가 낮아서인지 괜찮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7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습하면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사무실인데 에어컨도 안켰어요 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오늘 일찍부터 에어컨 켜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바람도 좀 불고,,,생각보다 괜찮아서 그냥 있어요강아지 산책 가야하는데 엄두가 안나네요저녁 먹이고 나가려는데,,,창 밖 구경중인 강아지 신경쓰여요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네 아주 쾌적해요온도 높아도 습도만 그리 안높으면 정말 살만한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