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자랑만 하길래 제금쪽이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505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보고 힘내요코인계좌보면 불쌍해하실지도~나보다 더 똥손들 나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에효. 기다려야쥬뭐.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ㅠ그니깐요 우리 잘버텨요 전 온갖잡주가 많아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