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아래에 낭종이 생겼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0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흰여드름 같은게 생겨서 짰더니뭐가 나오지도 않고 오히려 커졌어요위치가 눈썹아래라서 딱 보여요요즘 얼굴에 이런거 너무 많이 생겨요사춘기도 아니고 ㅠ병원 가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비립종인가봐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비립종보다 훨씬 커요비립종을 짰더니 낭종이 된것 같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네 좀 아픈데 금방 해결되네요얼른 가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울애는 아랫입술 살짝안쪽 깨물어서 낭종생겼는데 시술하려니 입술모양 변형될까 망설이고있네요. 재발율도높다하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