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책을 많이 읽으면 말솜씨가 느나요?’에 대한 민경 편집자님의 답변이 너무 너무 좋다 ….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89 목록 댓글 6

출처: https://x.com/maldomasaeyo/status/206619277156069799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자기계발서를 혐오까지 하는 이유가 뭔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뭐야 말쏨씨가 느냐고 물었는데 동문서답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책만 읽어서 그런가봐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질문과 답변이 다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말솜씨는 타고나는거같아요
    책을 읽는다고 다 달변이지 않고 책은 읽지도 않았는데 입만열면 번지르르하게 말을 잘하는 사람도 있구요
    물론 민경님의 말대로 책을 많이 읽게되면 그 어떤 주제로 이야기가 나와도 내가 다 경험했던것같은 느낌이라 리드하며 말을 잘하게 되지는 않아도 말하는데 막힘은 없을것같아요
    내가 아는 분야에 대해서는 용기가 더 생기고 그 용기가 언변에 힘을 실어주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