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자기계발서를 혐오까지 하는 이유가 뭔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뭐야 말쏨씨가 느냐고 물었는데 동문서답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책만 읽어서 그런가봐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질문과 답변이 다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말솜씨는 타고나는거같아요
책을 읽는다고 다 달변이지 않고 책은 읽지도 않았는데 입만열면 번지르르하게 말을 잘하는 사람도 있구요
물론 민경님의 말대로 책을 많이 읽게되면 그 어떤 주제로 이야기가 나와도 내가 다 경험했던것같은 느낌이라 리드하며 말을 잘하게 되지는 않아도 말하는데 막힘은 없을것같아요
내가 아는 분야에 대해서는 용기가 더 생기고 그 용기가 언변에 힘을 실어주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