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올해 9월에 결혼하는 나는솔로23기 순자영철 커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526 목록 댓글 8

출처: 여성시대 (주식으로돈두배불려)

나쏠 23기 순자 ♥ 영철



방송 끝나고 현커였다가 헤어지고
재결합한 커플임

올해 9월에 결혼한다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집이 부자
    그리고 다른 출연자에 비해 심하게 못 된지 모르겠던데요.여자들 질투와 기싸움에 휘말린 정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영철하고 다시 만날꺼면서 옥순이 영철 연락하냐 물은거에 왕따 시키고.. 밉상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그러니까요 연락하니 물은거네요 저 커플도 밉상에 끼리끼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남자뭐하는사람이래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