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올해 9월에 결혼하는 나는솔로23기 순자영철 커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52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주식으로돈두배불려)나쏠 23기 순자 ♥ 영철 방송 끝나고 현커였다가 헤어지고재결합한 커플임올해 9월에 결혼한다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집이 부자그리고 다른 출연자에 비해 심하게 못 된지 모르겠던데요.여자들 질투와 기싸움에 휘말린 정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영철하고 다시 만날꺼면서 옥순이 영철 연락하냐 물은거에 왕따 시키고.. 밉상임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그러니까요 연락하니 물은거네요 저 커플도 밉상에 끼리끼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남자뭐하는사람이래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