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학교 분명한데
지역이 수원, 인천이어서 그런지
맨날 까이네요
이상 고3 둔 인천아지매 였습니다.
참고로 우리애 인하대만 가줘도 고마울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우리와 같네요.
남편 97. 저 98.
우리 같은과는 아지지만 둘다 공대인데
우리때랑은 다르더라구요.
무조건 인서울!
아직 우리는 야기가 어려서 조금은 먼얘긴데
동기들 보면... 아이들 무조건 인서울 원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92학번. 남편과 저 인하공대나왔어요.
저때 공대는 한양대.중대.인하대순이었는데ㅠ
역시 대학교는 재단이 중요한거 같아요.
암튼 안타까워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뭘 모르니 까져 알고서는 누구도 애들 대학가지고 깔수가 없지요 모든 아이가 다 상위권일수도 없는거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요즘은 인천대가 국립대라 그런지 또 뜨더라구요
인하대..갈수만 있다면 너무 고맙죠ㅠㅠ
주변 지인아들 인하대 갔을때 공부 꽤나 잘한다고 들었는데???했는데 어느정도 잘해서 인하대라도 간거였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집이 인하대 걸어서 20분인데 큰애는 인하대생인데 작은애는 인하,인천대 다 불합ㅜㅜ 인천살고 집이 학교 옆이라 인천쪽에서 대학 다니길 바랬는데ㅜㅜ 지금 편도 1시간30분거리 통학하느라 힘들어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