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45 목록 댓글 9

https://v.daum.net/v/8bsG4IIkU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난 47세에 부모에서 벗어났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우리집 고딩이는 지금도 내말 먹히고 손잡고 걷고같이자자고 엥기고 다하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땡!!
    고1 남자아이 엄청 앵기고 들러붙고ㅡㅡ
    평생을 같이 살거라고 하던데요
    그래서 니혼자ok?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고2와 손잡고 다니면 다니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어휴 빨리 성인되서 좀 독립해라 저것도 길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