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살 많이 빼지 않았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716 목록 댓글 13

요요가 왔나..
날씬햇던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전 50대도 60대도 70대도 있엇는데
    어떤게 제 몸일까요
    기간도 비슷한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의사들 너튜브보세요
    최고몸무게를 기억한다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지금 59이고
    최고는 75인데.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김신영인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살빼고 음원냈다가 욕 대박 얻어먹었잖아요
    다이어트 부작용인지 노래도 이상했지만 음정도 불안하고 삑사리 안난게 다행일정도 였어요
    조현아의 노래는 역시 살에서 나오는거였어요
    지금이 훨씬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