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산 에어컨 업체 청소 한번도 안했다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70 목록 댓글 6

제가 드라이버로 아래쪽은 분해해서 팬부분 매년 청소학고

필터는 매달 청소 하고

가을ㆍ겨울ㆍ봄엔 커버로 밀봉보관하는데

 

업체 불러 에어컨 위쪽 분해 청소는 한번도 안했어요

 

업체 분해 청소도 해야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너무 했네 ㅠㅠ 필터도 매달이 아니고 매주 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필터 청소를 매주 해요?
    기사님은 에어컨 틀기 전에 한 번, 들어갈 때 한 번 중성세제로 세척하면 충분하다고 하셨는데요. 실상 세척시 먼지나 그런 것고 없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뜯어 보면 아! 내가 이걸 틀고 어찌 살았나?싶을거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한번해요.
    저도 집에 항암한 환자가 있어서
    진짜 진짜 미친듯이 관리해도 다음해되면 분해청소 부르네요.
    밀폐된공간에서 호흡기로 다들어가는거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청소는 무슨 청소 그냥 그대로 버리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