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드라이버로 아래쪽은 분해해서 팬부분 매년 청소학고
필터는 매달 청소 하고
가을ㆍ겨울ㆍ봄엔 커버로 밀봉보관하는데
업체 불러 에어컨 위쪽 분해 청소는 한번도 안했어요
업체 분해 청소도 해야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너무 했네 ㅠㅠ 필터도 매달이 아니고 매주 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필터 청소를 매주 해요?
기사님은 에어컨 틀기 전에 한 번, 들어갈 때 한 번 중성세제로 세척하면 충분하다고 하셨는데요. 실상 세척시 먼지나 그런 것고 없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뜯어 보면 아! 내가 이걸 틀고 어찌 살았나?싶을거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한번해요.
저도 집에 항암한 환자가 있어서
진짜 진짜 미친듯이 관리해도 다음해되면 분해청소 부르네요.
밀폐된공간에서 호흡기로 다들어가는거니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청소는 무슨 청소 그냥 그대로 버리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