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조정들어가면 300이하로 떨어질날 올까요ㅠ
어떻게보세요. 오늘은 종일 337에서 머무르는게
앞으로 계속오를일만 남은것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바로 사야할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30이하로 내리진 않을 듯요
저번에도 그렇게 많이 내려가진 않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안 내릴것같지않나요?
혹여나 그 근처가도 바로 올라갔다가
좀 더 높은 금액에서 오르내리지않을까 싶은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아마 30이하로 안떨어질듯
지난주 28.3이 최저였는듯
금욜떨어질거라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안떨어졌고 일.미 금리인상 예상해도 삼전 호재있어서 안떨어질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저번주가 좋은 기회였는데 저번주 공포일줄 알았지만 나름 잘넘어갔고
이제 전쟁도 그렇고 실적 좋겠다 오를일만 남았네요
혹시모를 돌발변수가 있을수는 있지만
아무튼 6월달 위기는 잘넘어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