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고수님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414 목록 댓글 11

삼전 조정들어가면 300이하로 떨어질날 올까요ㅠ
어떻게보세요. 오늘은 종일 337에서 머무르는게
앞으로 계속오를일만 남은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바로 사야할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30이하로 내리진 않을 듯요
    저번에도 그렇게 많이 내려가진 않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안 내릴것같지않나요?
    혹여나 그 근처가도 바로 올라갔다가
    좀 더 높은 금액에서 오르내리지않을까 싶은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아마 30이하로 안떨어질듯
    지난주 28.3이 최저였는듯
    금욜떨어질거라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안떨어졌고 일.미 금리인상 예상해도 삼전 호재있어서 안떨어질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번주가 좋은 기회였는데 저번주 공포일줄 알았지만 나름 잘넘어갔고
    이제 전쟁도 그렇고 실적 좋겠다 오를일만 남았네요
    혹시모를 돌발변수가 있을수는 있지만
    아무튼 6월달 위기는 잘넘어갔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