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차트 보실줄아는분 있나요 진입타이밍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92 목록 댓글 0

LS일렉 보면 20일봉 반등하며 이평선과 가까워지는데 그때 매수타이밍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