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차트 보실줄아는분 있나요 진입타이밍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9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LS일렉 보면 20일봉 반등하며 이평선과 가까워지는데 그때 매수타이밍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