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 두가지 했고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635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꽁치찌개 하나 끓여서생김 들기름에 재서 굽고 저녁에 먹을거에요땡초 사랑해서 양껏 넣었어요꽁치찌개에도 땡초 듬뿍 넣고 감자도 넣고 끓일거구요저녁에 뭐해 드실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겁나~~~맛나보입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최애반찬 오뎅 넘 맛있겠어요~~고추장도 넣은거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니요 고추장은 안넣었어요고춧가루만 넣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오뎅 맛나긋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세상에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