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 두가지 했고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638 목록 댓글 29

꽁치찌개 하나 끓여서

생김 들기름에 재서 굽고 

저녁에 먹을거에요

땡초 사랑해서 양껏 넣었어요

꽁치찌개에도 땡초 듬뿍 넣고 감자도 넣고 끓일거구요

저녁에 뭐해 드실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겁나~~~맛나보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최애반찬 오뎅
    넘 맛있겠어요~~고추장도 넣은거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니요 고추장은 안넣었어요
    고춧가루만 넣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오뎅 맛나긋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세상에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