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604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30만원대 이상으로 언제쯤 오를까요?240,250대 정도로여...딸랑(?) 4주 있지만 거의 천만원이라...;;;;궁금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답답하죠? 그렇게 계속 간보다가 님 팔면 250으로 널뛰어요. 담날 270널뛰고. 닉스가 그렇더라구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무슨 머피법칙마냥 왜그럴까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ㅇㄷ. 팔지말란 얘기입니다. 240됐을때 낼름 팔면 300오면 현타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4주면 1000만원이네요 ;; 비싸졌네요 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내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