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604 목록 댓글 12

230만원대 이상으로 언제쯤 오를까요?
240,250대 정도로여...
딸랑(?) 4주 있지만 거의 천만원이라...;;;;
궁금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답답하죠?
    그렇게 계속 간보다가 님 팔면 250으로 널뛰어요. 담날 270널뛰고. 닉스가 그렇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무슨 머피법칙마냥 왜그럴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ㅇㄷ. 팔지말란 얘기입니다. 240됐을때 낼름 팔면 300오면 현타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4주면 1000만원이네요 ;; 비싸졌네요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내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