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플립액정나갔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13 목록 댓글 8

39만원주라네요ㅜ
보험도 안넣는데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어째서 그럴까요 6년간쓰면서 한번도 깨지거나 흰지나간적도 없는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ㅈㄴㄷ.그러게요.저도 만 5년 쓰는데 한번도 안깨졌어요.근데 요즘꺼는 바깥 액정이 크게 나오니까 깨지기도 쉽겠다 싶어여.바깥이 깨진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안쪽꺼라고 하던대요. 요즘것도 아니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꺼는 플립6인데 침대에떨어졌는데
    옆에 모서리 살짝부디쳤는데
    액정이 나가버리더라고요ㅜ.
    너무약한거아닌지ㅡ
    무상도 안된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액정나가서 한번은 무상으로 해주고
    또 액정나가서 31만원주고 수리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