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목요일 면접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99 목록 댓글 7

면접본 당일에 오후2시부터 일할수 있냐 물으셔서 그날 점심약속이 있어서 오늘은 안되고 내일부터는 가능하다 했어요

알겠다하시고 전화줄께요 하더니 연락이 없네요

하필 그날 약속이 있어서

연락없음 안된거겠죠? 문자로 다시 물어보는것도 실례가 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그 회사가 이상해요. 너무 즉흥적이고 준비가 안된 회사같아요. 다니면서도 딴소리하고 즉흥적으로 나오라 마라 그럴것 같아요. 그냥 털어버리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ㅇㄱ 댓글 감사합니다 위안이 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뭐하는곳인지 바빴나봐요
    그럼 벌써 뽑았을것 같은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엄청 작은데 인가봐요
    큰회사는 말도 안되는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다른곳 알아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