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맘 모임했는데 본인대학이 없어졌다고 해서요
다 편입된줄 알았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대불대 이름 바뀌었을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서남대의대 학교없어지고 전북대의대로 편입되서 그때 저아는분 따님 엄청 좋아했었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통합되거나 없어지거나 그런거 같아요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222 요즘 없어지는 대학 좀 있죠. 학령인구 줄어서. 대학없어지니 일대가 유령도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지방대는 전문대도 4년제도 간호학과나 그쪽 분야 몇개 학과로 겨우 살아남아 있는거지 그마저 미달되면 문닫게 생긴곳이 셀수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