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살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5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투에 계좌증설하면다른통장에서 거기로 돈을입금해서주식을사는건가요?팔때는 입금한통장으로 들어오나요?첨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돈찿을때는 한투계좌에서 찾아야하나요?통장도 없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주식 보유했던계좌로 들어오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돈찾을때는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한투계좌사용하면되구 돈출금할때는 이체해서 뽑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