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살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57 목록 댓글 5

한투에 계좌증설하면
다른통장에서 거기로 돈을입금해서
주식을사는건가요?
팔때는 입금한통장으로 들어오나요?
첨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돈찿을때는 한투계좌에서 찾아야하나요?
    통장도 없는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주식 보유했던계좌로 들어오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돈찾을때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한투계좌사용하면되구 돈출금할때는 이체해서 뽑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