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디스크 초기증상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74 목록 댓글 4

목이 담 걸린건처럼 아파서 2주간
정형외과에서 치료했는데
비슷하더라구요 그래도 못 참을 정도는
아니여서 그냥그냥 생활했는데 이게 한6개월
정도 됐어요 최근엔 등도 좀 아픈데
어디서 무슨 치료를 할까요?
참고로 한의원은 사절요 침맞고 와전
안좋아진 케이스라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정형외과죠
    근데 평상시 자세가 중요하고 걷기하면 좋아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도수치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자세를 바꿔야해요 목은 물리치료도 정말 조심해야한다고 하데요 몸통과 다르게 큰 혈관들이 지나가니 ㅠㅠ 정형외과 꾸준하게 다니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제가 도수도 받아보고 운동도 해봤는데 매년 두세번씩 작년엔 다섯번 이상 허리협착과 목디스크로 고생했었어요
    그러다 세라젬사고 광명찾았네요
    운동은 기본으로 하고있고
    하루에 두세번씩 힘들때마다 풀어주니 목이나 허리가 훨씬 부드럽고 아프지가 않아요
    올해2월에 샀는데 이제껏 한번도 안아프고 지나갔어요ㅠㅠ
    한번 아프면 병원가서 약먹고 도수치료받아도 금방 등이 아프고 허리결리고 했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