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 무섭네요 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907 목록 댓글 20

김민하 여배우 아무리 위고비든 마운자로든 

살을 빼도 뼈말라로 빼냐고 ㅠ

언제 글에 통통 에서 보통은 빼지만 마름으로 가는게어렵다고 하더만 

아주 뼈말라가 되버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연예인들이야 직업이니 그렇다고 해도
    일반인들도 위고비 마운자로를 이제는 별 장벽없이 사용하니
    정석대로 다이어트해도 주위에서는
    주사로 뺐구나 하고 으례 생각하는것 같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요요는 꼭 온다고 하던데 관리 잘 했음 좋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시술이겠죠 그리고 배역맡으려면 필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새로운 드라마 때문에 살 뺐다고 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입금되믄요. 다 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