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하 여배우 아무리 위고비든 마운자로든
살을 빼도 뼈말라로 빼냐고 ㅠ
언제 글에 통통 에서 보통은 빼지만 마름으로 가는게어렵다고 하더만
아주 뼈말라가 되버렸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연예인들이야 직업이니 그렇다고 해도
일반인들도 위고비 마운자로를 이제는 별 장벽없이 사용하니
정석대로 다이어트해도 주위에서는
주사로 뺐구나 하고 으례 생각하는것 같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요요는 꼭 온다고 하던데 관리 잘 했음 좋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시술이겠죠 그리고 배역맡으려면 필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새로운 드라마 때문에 살 뺐다고 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입금되믄요. 다 되죠.